홈 > 회사소개 > 성진경영

선진경영

_do one’s utmost to satisfy one’s customers

경영방침: 고객품질최우선-고객불량 신속대응, 제조품질 안정화-제조공정 절차서확립 미세품질 PROCESS, 품질 보증담당제-품질보증 정착 불량 ZD화 추진, 고객감동 춤질 경영-고객 NEEDS최우선

경영계획

품질 시스템
고객중심 경영 정신 재무장
- 7대 작업불량 대책 개선
-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
제조 경쟁력
제조 비용 최소화 낭비제거
- 일일 불량 당일 수리 완료
- 정미 생산, 정미 납품
- 자재 유실 방지 개선 방안
-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
MAN POWER
팀 역향 강화 조직 활성화
- 일일 불량 당일 수리 완료
- 정미 생산, 정미 납품
- 자재 유실 방지 개선 방안
-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